본문 바로가기
패션쇼핑

(쿠팡)닭가슴살 양배추쌈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후기를 쓸 닭가슴살 양배추쌈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다어이트를 하면서 밀키트나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것들이 저에게는 좋은데 양배추와 닭가슴살 조화라니 이건 다이어트 음식이 백 프로아닙니까? 그래서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냉동실에서 냉장실로 옮겨서 하루전에 해동시킨 후에 다음날 전지레인지를 돌려서 먹습니다.
총 갯수는 8개이며 한입크기로 닭가슴살 양배추쌈이 되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2-3분 사이로 돌리면 되는데 전 2분 30초로 돌렸습니다. 바로 먹기엔 너무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안에 닭가슴살이 있어서 육즙도 있어서 입천장을 데일 수 있어서 조심해서 먹어야 합니다.

저는 반으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저번에 처음 먹을 때 입천장 데여가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반으로  잘라먹기로 했습니다.
맛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맛 그대로입니다. 심심한 간에 건강한 맛!
그래서 8개를 그냥 먹게 되면 정말 맛이 너무 없습니다.
저는 그래서 약간의 도움을 얻어 먹기로 하였습니다.

쌈장의 도움을 얻기로 했습니다. 소스만 있으면 8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스리라차소스가 칼로리가 적은걸 알고 있지만 자취생인 저의 냉장고안에는 없습니다.  닭가슴살 양배추쌈을 먹게끔 도와줄 소스는 쌈장뿐이였습니다.
쌈장 덕분에 저는 8개 닭가슴살 양배추쌈을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매일은 못먹을 것 같습니다. 다어이트하면서 가끔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물론 쌈장의 도움을 얻어서!

아예 다신 안먹을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건강한 맛이니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