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쇼핑

(신방동) 버터집 답례품(승진선물)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쿠키, 밀가루 없는 다쿠아즈, 마카롱, 케이크 맛집을

찾았어요.

 

신방동에 위치한 버터집입니다.

쿠키가 진짜 인스타에서 봤는데 버터집 주인님께서 쿠키를 쪼개는데 제가 제일 사랑하는

초코가 막 나오는데 "아!!!! 이곳은 꼭 가야하는 곳이다!"라고 생각하고

인스타를 탐방하다가 답례품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도움도 많이 받았던 부장님께서 승진하셔서 

승진선물을 해드리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떡이런것 보다는 

쿠키로 하려고 했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70개 넘게 해야되서.. 그래서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제가 생각했던 가격에

어느정도 맞춰주시더라구요. 구성품을 바꿔서 

 

그래서 버터집을 방문해서 제가 먹고 싶었던 쿠키들도 사고

예약물품도 결제하고 왔습니다.

좀 가격이 있다면 배달도 해주신다고 하고, 그리고 글귀도 프린트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우선 쿠키 제가 먹었던거 보여드립니다.

 

뿌링클 쿠기예요.
피칸쿠키였나? 기억이 안나요 ㅠㅠ
초코가 씹히는데 진짜 맛있어요.

이거 말고 초코쿠키도 샀는데 진짜 달콤하고 초코초코한 느낌이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쿠키 맛집이예요! 저 케이크도 먹고 싶은데 케이크는 못먹어봐서 다시 한번 방문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쿠키, 케이크는 나오는 시간이 있으니 인스타그램-버터집 확인하고 가세요)

 

제가 선물드린 승진선물 보여드릴께요. 

 

이렇게 해주시고 리본이랑 문구를 위에 해서 각각 포장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받는 부장님도 엄청 좋아하셨어요. 센스있게 개별포장들이 다 있고 맛도 있다고 하셔서

진짜 만족했습니다. 다음에도 선물하게 되면 버터집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다들 한번 구경해보시고, 색다른 답례품, 승진선물 등등을 하실꺼면 버터집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제돈 주고 제가 다 주문하고 한거니까 믿으셔도 됩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