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쇼핑

(두잇)체중조절 씨리얼 스윗카카오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중조절 씨리얼 두잇제품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365일 다이어터) 씨리얼을 사려고 하다가 인스타에서 노선경작가님께서 공구하는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노선경작가님 그림을 좋아해서 공구할때 선착순으로 2박스를 주문할때 노선경작가님 그림이 있는 씨리얼 그릇을 줬기 때문에 노선경작가님 공구 때 주문을 했습니다.

두잇 씨리얼은 3가지 맛이 있습니다. 클래식오트, 프레쉬베리, 스윗카카오가 있는데 제가 딸기맛은 별로 안좋아해서 클래식오트와 스윗카카오랑 고민하다가 단맛을 좋아하는 제가 스윗카카오 2박스를 주문했습니다.

스윗카카오는 카카오봉지와 스푼이 들어있습니다.

스윗카카오는 코코아분말, 카카오 그래놀라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안에 내용물을 찍어보면

초코볼, 그래놀라 등이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

보면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어서 2스푼 정도 그릇에 덜면 이렇게 양이 나옵니다.
저는 우유를 먹으면 배가아프고 설사를 해서 자연방목프로틴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저는 프로틴을 넣었더니 잘 섞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섞어줘야 그나마 녹는데..
이때 섞을 때 진한 제티냄새 진한 초코우유 냄새가 납니다.
진짜 달달한 냄새가!


섞었을때 엄청 진하죠???
먹었을때도 단걸 좋아하는 저에게도 단 맛이 충족되면서 달다라고 생각됩니다.

전 단걸 워낙 좋아해서 다이어트할때 엄청 참는게 힘든데 두잇 스윗카카오 씨리얼이 그 욕구를 충족시켜줄꺼라고 생각됩니다.
만약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스윗카카오보단 다른 맛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도 홈런볼 과자가 생각이 나서 두잇스윗카카오 씨리얼을 먹었더니 단맛을 충족되어서 잊혀졌거든요!

저는 두잇 스윗카카오씨리얼 한동안은 질리지 않고 먹을 것 같습니다!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