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안) 성성동 오유미당 오지개돈카츠 배달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요즘 인스타에도 많이 나오는 오유미당 오지개돈카츠를 배민으로 배달해서

먹은 리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15,900원

오유미당을 가서 먹고 싶었지만 요즘 코로나19로 오미크론 영향이 너무 커서 그리고 가서 먹기엔 조금 귀찮아서>,<

배달로 되는 성성동 오유미당 오지개돈카츠를 배달해서 먹어봤습니다.

오유미당 성성점은 배달료를 저는 3700원이 들었어요.(배달시간을 +700원으로 측정되는 곳은 처음 본것 같아요)

 

사진과 같이 치즈차제가 색깔이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본래의 치즈색깔, 분홍색 이렇게 5가지 색깔이 들어가서

아마 오지개라고 부르는것 같아요.

 

보는것과 마찬가지로 맛도 정말 좋았어요. 

치즈 자체도 엄청 잘 늘어나고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오는 메뉴는 미소된장국, 깍두기, 단무지, 샐러드, 밥이렇게 와요.

딱 정갈하게 옵니다.
왼쪽부터 돈가스 소스, 소이소스, 생와사비입니다.

전 돈가스 소스는 제 취향이 아니여서 소이소스랑 생와사비랑 먹는것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샐러드도 소스맛이 들깨라고 생각하기엔 맛이 저랑 안맞아서 저는 깍두기랑 먹었어요.

 

근데 메인돈까스가 진짜 맛있어서 조금 좋아하는 샐러드가 맛이 저랑 안맞아도 용서가 되었어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른 메뉴도 배달시켜먹었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리뷰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