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안 성성동) 오유미당 소곱창 쌀국수 배달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저번에 오유미당 배달로 오지개돈카츠 리뷰하면서

다른 메뉴도 배달해서 먹었다고 했죠?

소곱창 쌀국수는 13,900원으로 베스트메뉴로 올라가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곱창을 워낙 좋아하기도 해서 얼큰하고 맵다고 되어 있는데 주문해봤어요.

면과 국물이 따로따로 오는데 면은 쌀국수라서 그래도 불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숙주, 팽이버섯, 양파, 소곱창 등이 들어있고 국물이 있다보니 곱자체들이 다 빠져서 국물속에 다 떠다녀요.

면을 넣고 보니 안에 내용물도 어마어마 합니다. 전 국물보다는 내용물이 많은게 좋아서 내용물이 풍성한게 좋거든요.

곱자체도 맛있고 국물과 팽이버섯 등에 곱이 다 빠져있어서 엄청 맛있더라구요.

면도 양이 많아서 저는 면 내용물만 다 빼먹고 국물은 남아서 버렸지만, 국물속에 곱이 와창창 있는거 보고 버릴때 눈물을 흘렸어요. 

소곱창쌀국수 자체가 천안 갤러리아 식품관 지하에 있는 땀땀에서 먹은 기억은 있는데, 나름 오유미당도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저는 땀땀에서 먹은 소곱창쌀국수가 조금 더 제 입맛에 맞았어요~

그래도 오유미당 소곱창쌀국수도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치즈돈까스와 쌀국수를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