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불당 방이편백 육분삼십 편백찜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4. 13.
반응형

편백찜이 이렇게 나와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나혼자 산다' 박나래 미식회를 보고 

편백찜을 대접하는 모습을 보고선 제가 갑자기 한번도 안먹어본 편백찜이 먹고 싶었어요.

 

장염때문에 짜고 매운건 더 못먹겠고, 담백한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갑자기 편백찜이 생각이나서 혹시나 천안에 있는지 찾아봤습니다.

 

신불당에 2~3곳 정도 있었는데 그 중 방이편백 육분삼십 신불당점을 방문했습니다.

처음에는 소고기찜 9000원 3인분을 시키려고 하다가 메뉴판 뒷편에 소고기 편백찜2인+오징어무침(소)+된찌

세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그 세트 하나를 시키고 소고기편백찜 1인을 추가주문을 했습니다.

찜이 나오기 전까지 금방 세팅이 되었고, 저 찜은 8분 정도 쪄야 한다고 합니다.

 

8분 타이머를 맞추고 그 시계가 울리면 찜 뚜껑을 열어주십니다. 

기본적으로 숙주가 깔려져 있고, 야채는 추가 모듬을 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소고기 3인을 시켜서 야채를 추가로 안시켰어요.

 

소스로는 마늘소스, 소스2개 이렇게 나오는데 저는 마늘소스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 야채들이나 소스가 다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점심시간 조금 지난 2시쯤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고 주차공간이 진짜 협소해서 불편하더라구요.

K마트 옆 주차공간이 있지만 너무 협소해서 저희는 리차드 주차장을 이용했는데 너무 비싸요.

 

10분에 2500원에 40분했더니 12000원이 나오더라구요.

와...정말 신불당은 맛있는 곳도 많지만 주차공간이 너무 없고, 주차장이 너무 비싸서 회피하게되는

동네인 것 같아요.

 

방이편백 신불당점에는 돼지고기로 편백찜, 한우로 편백찜 다양한 편백찜 메뉴가 있지만 저는 그나마 저렴한 9000원

소고기 편백찜을 선택했습니다.

 

오징어무침회도 새콤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된장찌개도 소고기가 들어가서 먹을 만 했어요~

공깃밥 1000원에 저 세트를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3인이서 갔는데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볶음우동 식사류도 하나 시켰는데, 간이 너무 쎄서 저한테는 맞지 않았어요.

편백찜 처음 먹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주차만 편하다면 다시 방문할 생각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