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푸라닭) 콘소메이징 윙봉 세트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뿌링클과 대적하는 콘소메이징 윙봉세트를 시켜봤습니다.

 

저는 뻑뻑살을 싫어하기 때문에 순살을 시켜야 하나 고민했는데 다행히

푸라닭에 윙봉세트가 있더라구요!!!

 

뿌링클을 좋아하는 저한테 콘소메이징의 이름값을 너무 많이 들어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미니언즈로 포장으로 해서 오는데 너무 귀엽죠?

푸라닭 포장입니다.
이제 윙봉 세트를 한번 먹어볼께요. 콘소메이징에는 옥수수랑 같이 있고, 뿌링클처럼
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옥수수 스프 맛이 나요.
왜 뿌링클과 함께 맞먹는지 알 수 있었어요. 
고추마요소스와 함께 먹으면 또 다른 맛이 나요.
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어요. 뿌링클은 거의 닭표면에 다 묻혀져 있는 반면 
콘소메이징치킨은 가루로 뿌려져 있더라구요.
둘다 맛있어요. 그리고 콘소메이징 치킨의 소스는 고추마요 소스랑 같이오는데,
좀 달고 짤때 입맛을 바뀌고 싶을때 찍어먹으면 좋은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푸라닭의 치킨무는 단무지처럼 노란색으로 옵니다. 치킨 무도 브랜드마다 다른것 같아요.

단무지 맛이라고 생각했지만 치킨무는 치킨무네요 ^^

업소용 코카콜라

콜라도 같이 옵니다. 전 콜라는 안먹기 때문에 그냥 보기만 했어요!

 

푸라닭 리뷰이벤트로 기름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도 맛집이더라구요!

BHC 뿌링클과는 다른 맛이지만 옥수수스프 즉 콘스프 맛이 나기때문에 가루맛 치킨에서는 두 녀석이

제일 유명한 것 같아요.

 

콘소메이징에 들어있는 옥수수도 맛있었어요!

소스는 BHC 뿌링클 소스가 더 제 취향이긴 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콘소메이징 또 생각날 것 같아요. 뿌링클 좋아하시는 분들도 한번 드셔보시면 왜 콘소메이징 치킨이 유명한지도 

알게 될 것 같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