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정동 김가네부대찌개 맛집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성정동에 위치한 김가네 부대찌개&명태찜을

방문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위치는

주소로 내비를 찍어서 가면 김가네 부대찌개&명태찜이라고 적혀 있는

간판이 있고 가게 옆면에 주차장이 있어요.

그래서 주차하기도 편리해서 많이들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안에 들어가니 오늘은 공휴일이고 제가 식사시간에 피해서

가서 저는 편하게 먹었어요.

홀도 넓어서 성정동, 두정동 직장인분들께서

오셔서 점심 드셔도 될 것같아요.

(성정동점심메뉴, 두정동점심메뉴 강력추천)

점심메뉴로 찌개나 국밥 많이 드시잖아요?

그 중에 햄이 많이 들어있고, 김치도 들어 있는

김가네 부대찌개 추천드립니다!

사장님 말씀으로는 요즘 부대찌개 스타일은 아니고

예전 부대찌개 스타일인데 김가네 부대찌개는

김치도 들어가 있는 스타일이라고 하셨어요.

(전 그런건 잘모르고 맛있는것만 잘 알아요^^;)

6년째 그 자리에서 장사하고 계시다니 믿고 가셔도 됩니다!

 

원래는 점심식사로 많이들 오셔서 드시는데

그래서 주방에서 끓여서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주방에서 화구로 끓이면 5분이고

바깥에서 나와서 끓이면 7분~8분인데

사람들이 부대찌개의 맛이 우러나오기 전에 국물을 맛보기 때문에

그런것 까지 다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주방에서 끓여서 주신대요

부대찌개의 참맛을 끓어내기 위해서~

 

저는 체험하러 와서 설명해주시면서

바깥에서 푹 끓일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어요.

안에 보면 치즈가 무려 !! 2장이나 들어있고

파, 햄, 그리고 콩, 양파, 다진고기, 김치가 들어가 있어서

양도 푸짐해요!

 

진한 사골육수가 들어가서

이제 끓기만 기다리면 됩니다.

밑반찬을 보시면 진짜 많이 나와요.

정갈하게, 깔끔하게

단무지무침, 콩나물, 구운김, 고추다대기, 메추리알,

오뎅볶음, 김치가 나오는데

저 부대찌개 집에서 이렇게 많은 반찬이 나오는건

처음인것 같아요.

천안부대찌개집중에서 손가락 세개에서

들을 수 있는 밥집 맛집! 진짜 최고!

 

고추다대기는 직접 만드신대요!

김이랑 싸먹으면 진짜 존맛탱!!!!!!!!!!!!

두번 세번 네번 드세요!

저 맵찔인데 먹기 좋고 맛도 좋고

거부감없었어요!

다대기는 손님들의 워낙 요청이 많으셔서

다대기도 파신대요!

 

반찬이 진짜 짱이예요.

부대찌개도 맛집인데 반찬맛집!

 

이제 부대찌개가 끓어가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부대찌개 맛집인 <김가네부대찌개>는

깔끔한게 특징인것 같아요.

 

다 끓여서 라면사리 넣기전에 국물을 먹었는데

진짜 깔끔하고 고소한맛이 나요.

저랑 일행은 짠거 싫어하고 매운거 안좋아하는데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국물이 깔끔하니!

(먹으면서 둘다 극찬)

라면사리 넣으면서 또 먹으면 다른 맛이 나요.

개운한 맛에서 더 진한맛이 나요.

라면사리가 들어가면서 국물도 걸쭉해져요.

라면사리 넣기전에 원초적으로 국물과 안에 햄이랑 같이 먹었는데

진짜 깔끔했는데 라면사리까지 넣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라면사리넣을때 육수 부족하면 사장님께서

육수도 넉넉하게 넣어주세요.

(육수 부족할 때 사장님이 아낌없이 뽀얀 육수를 넣어주세요)

진짜 라면사리를 넣었더니 국물이 걸죽해졌죠?

사장님께서 팁도 알려주셨는데

김에 고추다대기와 햄을 싸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셔서

해봤습니다!

 

진짜 저랑 일행은 밥 반공기도 다 안먹는데

거의 밥 한그릇 다 먹었어요.

밥도 눌러 담으셔서 양도 엄청 많았는데

밑반찬이랑 김과 고추다대기, 그리고 부대찌개랑 같이

밥 반그릇 먹던 저도 한그릇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부대찌개 거의 다 먹은거 보이시나요?

그정도로 부대찌개 맛집입니다.

부대찌개를 먹으러 성정동에 위치한 <김가네부대찌개>는

부대찌개안에 진한 사골육수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깔끔한 국물맛을 가진 맛집이예요.

진짜 천안에서 세 손가락에 든다고 말할 수 있는

부대찌개 맛집이고, 성정동에 위치해서

두정동, 성정동에 위치한 직장인분들 가셔서 빠르게

나오는 부대찌개로 점심메뉴 어떠신지요?

그리고 밑반찬도 넉넉하게 나오고 고추다대기로 입맛을 살릴 수도 있고

국물과 햄의 조화도 좋고 👍👍👍

저는 부대찌개 좋아하는 남친 데리고 올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