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미 엽산 츄어블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예비신부로서 또...임신을 할 수 있잖아요?

임신준비를 위해서 엽산을 또 챙겨먹어야 한다는 그런 소식은

또 기가막히게 주워들어서 엽산을 미리 알아봤습니다.

그 중에 메디포스트 모비타 <마미엽산츄어블>제품을 가져왔습니다.

임신준비할때는 임산부가 왜 엽산을 먹어야 할까요?

 

✔ 엽산은 비타민 B군의 하나로 임신 초기 태아의 신경곤이 만들어질때

꼭 필요한 영양소

✔ 임신 준비단계부터 엽산섭취가 제대로 도지 않으면 신경관 결손 발생가능

✔ 신경관 결손 시 임신 초기의 태아에게 기형이 생겨 무뇌아, 척추갈림증 등이

나타날 수 있음

✔ 신경관이 형성되는 시기는 수정 후 28일 이내이기 때문에 임신 사실을 알기 어려움

-> 임신 준비단계부터 엽산 반드시 섭취가 필요

✔ 엽산은 적혈구 형성, 세포분열에도 반드시 필요-> 태아의 성장과 발달에 매우 중요

✔ 엽산 부족시 임산부의 빈혈, 태반 조기박리, 유산 등이 나타날 수 있음

마미 엽산 츄어블에는 엽산이 자그마치 620mg가 들어 있고

더욱이 비타민B12도 들어 있어서 하나의 영양제가 두가지의 역할까지

다해주니까 엄청 좋더라구요!

섭취 방법은 1일 1회 1정 씹어드셔도 됩니다.

저 쓴거 진짜 싫어하는데 씹어 먹어도 맛있어요!

이런 다양한 이유로 엽산자체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래서 임신 준비하실때 꼭 엽산을 준비하셔서 그리고 결혼 준비하실때도

미리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예비신부이지만 사람일은 모르는 것이라 엽산을 오늘부터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

결혼준비하실때, 임신준비하실때 꼭! 엽산 준비하세요!

오늘의 제품은 <마미 엽산 츄어블> 입니다.

사실 저는 엽산이라는 것을 본적도 없잖아요;

그래서 츄어블이라고 해서 젤리라고 생각했는뎈ㅋㅋ

딸기 요거트맛 알약입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잇게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관리번호(7633120)+유통기한 8자리 입력하면

건강기능식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마크도 있으니 안심하게 되네요.

 

저의 예비신부로서 임신준비를 위해 미리 준비한 엽산!

믿고 마미 엽산 츄어블 먹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