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두정동) 자매양과 카페 방문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4. 6.
반응형

자매양과 입구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천안 두정동 오성초등학교 앞에 있는 자매양과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아직 장염을 앓고 있어서 커피를 먹고 싶었는데 그건 할 수 없었고

딸기케이크와 딸기관련 제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서 

 

그래서 방문해봤습니다.

갔더니 이미 유명한 케이크와 빵은 다 팔렸고 딸기푸딩 1개, 딸기케이크 2개, 비스크 치즈케익 2개

밤 마들렌 조금, 초코쿠키, 황치즈쿠키, 초코마들렌만 남았고 연유브레드, 먹물소금빵 등은 이미 완판이였습니다.

 

딸기케이크입니다.

딸기케이크는 딸기가 달진 않았지만 크림이 엄청 맛있었어요.

시트는 완전 촉촉한 편은 아니였고 포크가 들어갈때 중간중간 딸기가 박혀 있어서

케이크가 무너지더라구요. 딸기 박혀서 모양이 무너지는건 땡큐죠.🤣🤣🤣🤣🤣🤣

딸기푸딩입니다.

딸기푸딩이 진짜 맛있었어요.

어떻게 먹었는지 진짜 커스터드 크림+ 생크림 그리고 중간중간 딸기가 박혀 있어서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존맛탱이예요.

 

이거 또 먹고 싶더라구요. 혼자 4개까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자매양과는 강아지도 같이 들어갈 수 있는 카페이기 때문에 반려견이 있으신 분들도 같이 카페에 가셔도 됩니다.

 

두정동 집 쪽 가까이에 이렇게 맛있는 곳이 있다니! 너무 좋아요!

과일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지만 딸기는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푸딩에 있던 딸기는 크림에 범벅으로 먹으니까

새콤함보다는 달콤했어요!

 

또 방문할 생각있습니다. 한번 가보세요~ 카페 인테리어도 예뻐서 안에서 드셔면서 포토샷까지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