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면화 재배 악화, 공급의 악화로 인해 생리대 부족이 있을 수 있다.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6. 13.
반응형

공급망 문제와 인플레이션은 거의 모든 소비재 에 영향을 미쳤지만, 생리를 하는 여성은 이제 생리 기간 제품의 부족이 미국을 강타하면서 추가적인 부담에 직면해 있습니다.

주요 소매업체와 제조업체는 이번 주에 부족을 인정하고 몇 달 동안 소셜 미디어에 퍼진 불만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주 타임지의 기사에서 탐폰과 패드 부족에 대해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는" 기사가 나온 후 이 문제가 전국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
한 사용자는 Reddit에 "수개월 동안 매장에서 제품을 본 적이 없습니다. "아마존에서 탐폰을 주문했는데 가격이 폭락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탐폰 가격은 1년 전보다 거의 10%나 크게 올랐다 . 그러나 아마존 대변인은 자사 정책이 "판매자가 제품 가격을 경쟁력 있게 책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가격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공정 가격 정책을 위반하는 제안을 제거한다고 말하면서 가격 폭등 소문을 부인했습니다.
부족은 개인 보호 장비에도 사용되는 면과 플라스틱과 같은 주요 재료에 대한 공급 제약으로 인한 것으로 보이며 전염병 시작부터 수요가 높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면화 재배에 사용되는 비료으 주요 수출국입니다. 하지만 악재로 인해 공급이 위축되었으며, 텍사스의 가뭄도 면화재배의 악영향입니다. 
원자재 부족과 공급망 병목 현상 은 기간제 제품에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미국의 유아용 조제분유 부족과 마찬가지로 쉽게 대체할 수 없는 이들에 대한 가차없고 시급한 생물학적 수요가 있습니다. 생리를 하는 사람들은 선반이 다시 채워지기만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프록터 앤 갬블의 최고재무책임자(CFO) 안드레 슐텐(Andre Schulten)은 최근 실적발표에서 “원재료와 포장재를 필요한 곳으로 운반하는 것은 계속해서 비용이 많이 들고 변동성이 크다”고 말했다.
Time이 인기 있는 Tampax 및 Always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Procter & Gamble에 물 부족에 대해 물었을 때 회사 대변인은 코미디언 Amy Schumer가 등장하는 광고 캠페인과 관련된 수요 증가를 비난했습니다.
대변인은 2020년 7월에 광고가 시작된 이후 "소매 판매 성장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라고 Time에 말했습니다.
물론 Schumer의 광고에 책임을 묻는 것이 다른 브랜드도 찾아보기 힘든 이유를 설명하지 못합니다. P&G 관계자는 목요일 CNN 비즈니스에 Tampax 팀이 "증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4시간 탐폰을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G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소비자들이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없을 때 실망감을 느낀다는 점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일시적인 상황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슈머의 발언에 대한 헤드라인이 돌자, 작년에 자신의 자궁적출술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한 코미디언이 소셜 미디어에서 재치있게 반응했습니다.
그녀는 목요일 인스타그램에 "에이미 슈머가 전국적인 탐폰 부족에 대한 비난을 받는 이유"라는 제목의 스크린샷 아래 인스타그램에 "우와, 난 자궁도 없어요."라고 썼다.
Schumer의 대리인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Walgreens와 CVS는 모두 일부 지역에서 탐폰 및 기타 기간 제품 부족을 인지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재입고할 수 있도록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탐폰 부족은 유아용 조제분유 부족 과 불편한 유사점을 공유합니다 . 주로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는 남성이 제공하는 도움이 되지 않는 반응입니다. 두 경우 모두 여성들은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일부는 진정으로 도움을 제공하고, 다른 일부는 여성의 생물학적 결함에 대해 분노를 표출합니다.
"남성이 아기에게 모유 수유를 해야 하는 세상을 상상할 수 있다면 ... 분유 부족이 그렇게 심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저널리스트 엘리자베스 스피어스는 뉴욕 타임즈 의 오피니언 에세이에서 썼습니다 . "그 대안적인 현실에서... 공식은 남성들이 이용하기를 원하는 선택이기 때문에 낙인 찍히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