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앱테크) 포인트모아보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캐시몽이라는 앱테크를 해봤습니다.

 

3월 9일에 가입해서 2시간에서 2시간반정도 해봤습니다.

캐시몽은 네이버 로그인으로 거의 할 수 있고, 앱을 깔아서 포인트를 받는 부분이예요.

 

네이버로그인은 저는 두번째 계정으로 했어요~

네이버플레이스 저장하고 적립받는 활동이 있기 때문에 

본 계정으로 하면 조금 힘들 것 같아서요`

 

저는 네이버플레이스와 상품 찜하는것, 카톡채널추가, 앱깔기만 했어요.

네이버 카페나 다른 부분은 본계정으로 해야하는 부분이 많아서 

 

조금 불편해서 2시간 정도 했더니 4천원 가까이 벌었고,

오늘 아침에 또 몇개 했더니 결국 5천원이 넘었어요`

 현금환전도 가능해서 500원을 제외하고 들어온다고 합니다.

캐시몽으로 시간날때마다하셔서 조금씩 수익을 얻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3일정도 했는데 5천원이면 손가락 클릭으로 은근 벌었다고 생각되네요!

만족스럽습니다!

뷰업은 솔직히 인스타좋아요 팔로우때문에 본계정이 엉망이 되서 포기했어요...

생각보다 많이 모으기 쉽지 않은데 이건 플레이스 저장 30캐시, 앱깔고 지우면 42캐쉬 

어떤건 100캐쉬도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열심히 하다보면 1주일에 7천원정도는 벌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지금은 초기라서 많은것을

눌러서 이정도겠지만, 점차 또 수익은 줄겠죠? 하루에 300원 정도 할 수 있을까요?

 

우선 일주일 열심히 해볼께요!

저의 일상 나눔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