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앱테크) 캐시몽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저번에 썼던 포인트 모아보기 글 기억나시나요?

기억이 안나시면 👇 이걸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https://cassper.tistory.com/52

 

(앱테크) 포인트모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캐시몽이라는 앱테크를 해봤습니다. 3월 9일에 가입해서 2시간에서 2시간반정도 해봤습니다. 캐시몽은 네이버 로그인으로 거의 할 수 있고, 앱을 깔아서 포인트를 받는

cassper.tistory.com

캐시몽을 일주일정도 한 결과 만 천원정도 모았네요.

그래서 인출을 해볼까 하고 오늘 인출 포스팅을 올립니다.

하지만 결과는?!

앱 세번째 카트 모양 표시로 들어가면 모바일 교환권과

맨 마지막에 현금인출이 있죠?

그래서 전 현금인출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제 맘같지 않네요.

2만원부터 출금이라고 되어 있어서 출금할 수 있는 잔액 부족.

참...쉽지 않습니다.

 

2만원 채우려면 1달은 더 걸릴 것 같습니다.

불굴의 의지로 2만원 채워서 꼭 포스팅할께요!

그래도 이렇게 쉽게 1주일동안 만원 벌기 앱테크 좋은 것 같아요.

 

뷰업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뷰업은 월로 측정되지 않고 일마다 환전금액이 달라서 조금 

어려울 것 같지만 +25 +30원씩 모으다 보면 몇만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좋은 앱테크가 있으면 또 공유할께요.

현재 3월 18일까지 만 3천원되었습니다. 

저 내용은 화요일에 했으니 3일 지나서 2천원 모았네요. 

그럼 7천 500원까지는 4일 정도 걸릴 것 같습니다.

 

2만원 출금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앱테크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