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정동) 육회왕자 연어공주 모듬메뉴 배달 후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연어도 먹고 싶고 육회도 먹고 싶어서

메뉴를 찾아보다가 보니까 연어랑 육회가 모두 파는 배달의 민족 업체가 있어서

주문해봤습니다!

 

연어, 육회, 육사시미, 간장새우가 있고, 이 세네가지로 여러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게

이 업체의 장점입니다.

 

혼밥세트, 혼술세트, 그리고 육회+연어+한우육사시미(180g+18p+100g)가 있어서

저는 모둠으로 시켰어요. 30000만원 넘게 주문하면 업체사장님께서 소정의 서비스를 주신다던데

저는 김치전이 왔네요.

 

리뷰이벤트로 하면 음료수가 있어서 저는 선택을 안했거든요~

그렇지만 생각치도 않았던 서비스가 와서 즐겁게 먹었습니다.

진짜 육회, 육사시미, 연어가 세개가 다 있으니까 너무 좋네요!

육사시미와 육회 너무 색깔이 이쁘죠? 너무 맛있어요!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데 너무 먹고 싶어요!!!

연어 자체도 기름기 있이 빛깔이 너무 예쁘죠?

저 오랜만에 연어 먹어서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한쪽에는 생와사비, 생강, 백김치 등 회에 맞춤의 반찬들(?)이 있었거든요!

그리고 가운데는 무채와 배, 치즈가 있었어요.

 

소스도 진짜 여러가지 와서 너무 좋아요.

서비스라고 왔는데 김치전이 이상할꺼라는 편견은 갖지 마세요!

진짜 맛있었어요! 따뜻하니! 김치전 맛집이라고 해도 되요! 

안에 김치들도 잘 들어있고 부침개라고 해서 김치가 없는 곳도 많은데

진짜 잘 만든 김치전입니다!

진짜 진심 여기 추천입니다!!! 

소스도 여러가지라 막장도 있고 초장도 있고 참깨소스도 있고

날치알도 주시고 진짜 대박인 곳입니다.

 

가격은 조금 나가요...4만원대였어요..

그래도 후회 없었습니다! 

1인 혼자서는 못먹어서 내일 아침까지 먹었어요!

저 또 먹고 싶어요 ㅠㅠㅠ 열심히 일해야지.....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