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재테크

전기자동차의 장점이 나오고 있다.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6. 13.
반응형

연일 계속 오르고 있는 휘발유 가격에 많은 사람들이 전기차 구매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AAA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가 휘발유 모델보다 연료비가 훨씬 저렴하다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특히 휘발유 가격은 평균적으로 약 5갤런입니다.

그러나 연료비를 절약하기 위해 새 차를 사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새 차는 연료를 절약하는 것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드는 경향이 있지만 이미 새 차를 구입하려는 시장에 있다면 전기 자동차가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 하르토(Chris Harto)는 "우리 분석의 대부분은 재정적 관점에서 볼 때 새 차량을 구입하는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기 자동차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경우 최소한 강력하게 고려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Consumer Reports의 수석 정책 분석가.
예를 들어, 환경 보호국 은 2022년형 BMW 430i 세단에 평균적인 미국인이 연료를 공급하는 데 연간 약 2,900달러의 비용이 들 것으로 추정 합니다. (기본 모델 4 시리즈 세단은 도심 및 고속도로 주행에서 갤런당 28마일을 얻고 EPA가 전국 평균을 갤런당 약 5.39달러로 계산하는 프리미엄 연료를 사용합니다.) 2022 BMW i4의 예상 연료 비용 기본적으로 같은 차지만 전적으로 전기로 구동되는 eDrive40은 1년에 약 600달러입니다. 비용은 5분의 1입니다.
큰 차이는 휘발유 가격이 현재와 같이 높게 유지된다고 가정하며 실제로 알 수 없습니다. (반면에, 우리는 그들이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실제로 가정할 수 없습니다.) 이 비용은 또한 전기에 대한 특정 비율을 가정하고 전기 비용은 일반적으로 휘발유보다 마일당 훨씬 낮지만 지역마다 많이 다릅니다. , 심지어 시간까지. 많은 전기 자동차는 일단 연결되면 전기 요금이 가장 낮을 때만 충전을 시작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치 펌프의 가격이 가장 낮을 때만 휘발유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휘발유 가격과 전기 요금은 모두 변동하고 지역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전기 자동차는 1마일당 센트 기준으로 휘발유 자동차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전기 모터가 가솔린 엔진보다 훨씬 효율적이라는 사실 때문입니다. 전기 모터를 통과하는 에너지의 85% 이상이 운동으로 변환됩니다. 가솔린 엔진의 경우 그 수치는 약 40%입니다. 따라서 전기 및 연료 비용이 완전히 동일하더라도 이론적으로 전기 자동차는 가솔린 자동차보다 소유 비용이 저렴해야 합니다.

그러나 물론, 당신은 일반적으로 연료 비용에 대해 큰 할인을 받지 않습니다. i4는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기본 모델인 BMW 4 시리즈보다 약 $10,000 더 비싸지만 전기 BMW i4도 $7,500 연방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어 궁극적인 가격 차이를 $2,500로 줄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전기 자동차가 받을 수 있는 주세 환급이나 기타 인센티브를 고려하지 않은 것입니다. 일부 주에서는 연방 및 주 인센티브를 결합하여 스티커 가격을 기준으로 전기 자동차의 가격이 휘발유 자동차보다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전기 자동차가 연방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Tesla 및 General Motors의 자동차는 더 이상 자격이 없습니다.

따라서 연방 세금 인센티브만 가지고도 가솔린 BMW보다 전기 BMW를 선택하면 1년 조금 넘게 기본 구매 가격 차이를 메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