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재테크

도널드 트럼프 미디어 회사 폭락 예정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6. 28.
반응형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미디어 회사를 공개할 계획 이 또 다른 장애물에 부딪힌 것으로 보인다.

Trump Media & Technology Group과 합병하기로 합의한 특수 목적 인수 회사 (SPAC)인 Digital World Acquisition Corp. 은 월요일 규제 서류에서 이사회 구성원이 New South District의 연방 대배심으로부터 소환장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거래에 관한 실사와 월요일 뉴스에 백지 회사의 주가 는 거의 10% 하락했습니다. 올해 들어 주가가 절반 이상 하락하면서 합병 절차에 대한 의구심이 가중되고 있다.
증권거래위원회는 이미 디지털월드 자체에 유사한 정보를 요청하는 소환장을 제출했다고 한다.
Digital World는 또한 SEC 문서에서 이사 중 한 명인 Bruce Garelick이 회사에 6월 22일자로 사임한다고 알렸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Garelick의 사임이 Digital World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에 대한 의견 불일치의 결과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서류는 또한 소환장에서 "여러 개인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Rocket One Capital에 관한 정보"에 관한 정보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 Garelick이 최고 전략 책임자로 있는 기반 벤처 회사입니다.

TMTG(Trump Media & Technology Group)는 2021년 1월 국회의사당 폭력 사태 이후 트럼프가 트위터(TWTR)와 페이스북(FB)을 금지한 이후 사용 하는 트위터  유사한 앱인 트루스 소셜 ( Truth Social)을 소유하고 있다 .

 

회사는 월요일 성명에서 "TMTG는 미국인의 표현의 자유를 되찾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 팀은 매일 Truth Social의 급속한 성장을 유지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확보하며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TMTG는 "우리는 개인 투자자를 보호하는 SEC의 중요한 사명을 지원하는 감독을 장려하고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