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로부부 95회 개그맨A씨, 배드 파파 사연

by 신입블로그 낌미 2022. 5. 29.
반응형

2022년 5월 28일 애로부부 95회는 국민 공채 개그맨 불륜, 막말, 폭력을 일삼은 공채 개그맨 출신의 A씨 사연을 방송되었습니다. A씨는 임신 중이었던 아내가 뒷바라지를 했고, 장모는 분식 장사로 번 8000만원을 보태줬습니다. 그러다가 공채 개그맨으로 성공한 A씨는 연예인이 되자 바뀌었습니다. 그는 막내 스태프와 불륜으로 걸렸고 아내가 알자 빌다가 결국은 아내에게 폭언, 폭력을 일삼았고 이혼을 했습니다. 다른 곳은 멍이 든다고 머리만 집중적으로 때리는 악랄함을 보였고 A씨 어머니도 며느리에게 막말도 했습니다. A씨는 아내와 합의 이혼한지 4년 이상 지났지만 방송에 제보하는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A씨는 아이의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았고 잠적을 했으며 자녀가 중학생이 된 현재까지도 원래 약속된 월 100만원 양육비 지급을 제대로 지키지 않았습니다. 

불륜을 저지른 여자와 결혼을 하고 태어난 아이에게는 모델 학원, 발레 학원까지 보내고 있었습니다. A씨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커머스 사업으로 상당한 돈을 벌었지만 사업 연 매출 10억원을 벌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 명의가 남편으로 되어 있지 않아서 양육비 지급 소송에서 월 100만원에서 월 60만원으로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현 지금의 아내의 SNS는 명품가방, 해외여행 인증샷이 수두룩합니다.

 

현재 방송을 통해 공채 개그맨이 누구인지 단서를 통해 추측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인스타그램을 폐쇄시키고 유튜브 채널은 그대로 뒀고 그에 대한 비난 댓글이 들끓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